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 여행 중 찾은 이영자 맛집 ‘산골농원’닭볶음탕 후기

반응형

닭볶음탕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닭볶음탕이 아닌 솥뚜껑 닭볶음탕이에요
이미 이영자님으로 유명세를 타서 그런지 블로그 후기가 많은 찐맛집 인증..
평일에 갔는데 웨이팅 있었어요..! 그치만 저흰 좀 일찍 도착해서 저희까지는 바로 들어갔답니다 꺅
강아지 손님도 있던데 애견동반식당 이래요 :) 다음에 장군이랑 꼭 와야겠다며..
산골농원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
주차 공간은 여유있어요 무료 주차랍니다
영업 시간:
09:00-18:00
실외에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컨디션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

도착해서 선불로 계산 먼저 한 후 입장했어요 화장실 건너편에 계산 하는 곳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먹는 식당이 나와요

1마리(3인분) 72,000원이고 추가 1인분은 24,000원입니다:)

주문즉시 조리로 약 40-50분 걸려요 국내산 토종닭을 써서 그런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사리도 추가해서 넣었는데 솥뚜껑이 워낙 커서 닭볶음탕 양이 적어보인답니다 양 적당했어요!!

보글보글 이런 감성 좋아요

마지막 볶음밥 시켰는데...... 센스 넘치시는 사장님이 짱구를 만들어 주셨어요
이런 볶음밥은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짱귀엽... 못 먹겠어 ~하면서 다 먹는 클라스..

담에 장군이 데리구 또 방문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