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곡 발산역 마사지 카카오풋앤바디 회원권 끊은 후기

반응형

저는 마사지받는 걸 정말 좋아해서 취미는 마사지받기라고 할 정도랍니다
마곡 일대 마사지 샵을 다 경험한 사람으로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곳을 이곳을 소개할게요
힐링이 필요해서 찾아봤는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후기가 적지만 적은 후기가 다 좋았기 때문에 예약을 했어요 이벤트 가격은 맨 아래 사진 첨부해볼게요 (2021년 7월 기준)
전화받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기분 좋게 예약을 했답니다


샤워 후에 마사지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하실 때 미리 알려주셔야 한대요 그래야 샤워룸으로 배정이 되나 봐요
요즘 날이 더워서 땀이 많이 나잖아요 샤워하고 마사지 받으시는 걸 추천해요 왜냐면-!! 시설이 너무 좋아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고급 바디제품들까지 있더라구요 일회용 칫솔, 샤워 타월도 다 있어서 몸만 가면 돼서 편했어요
스타일러도 있어서 배려 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집에도 없는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가 여기 있네요 머리카락이 빨리 마르더라고요..!!
로션, 수분크림은 제껄로 바르고 싶어서 가져갔는데 샵에 토너, 로션 구비되어 있어요 크림은 없어요!

완전 청결 청결-! 일회용 마스크도 제공이 되더라고요 귀가 편한 마스크랍니다

스타일러에 옷을 넣으면 자동으로 살균이 되어 다시 꺼낼 때 따뜻하더라고요 그 느낌이 참 좋았답니다
내가 마사지 받는 동안 옷들도 마사지를 받아요 ㅋㅋ

마사지 전에 족욕을 하는 타임입니다 향이 너무 좋고.. tea 제 스타일이에요 맛있어서 여쭈어보았는데 카페인이 없어서 밤에 마셔도 좋은 tea래요 정확한 tea 제품은 들었는데 까먹었어요..

샤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인데 샵에서 판매도 하나 봐요 민트가 들어간 샴푸라 그런지 머리가 시원했어요 가격이 착하진 않네요!!!
제 지인은 다음번에 이 제품 꼭 살 거라고 맘에 든대요 (ノ^∇^) 같이 회원권 끊었어요 -!

회원권은 11만 원부터 시작해서 일단 11만 원으로 끊었는데 금방 다 쓸 거 같아요

마사지해주시는 분이 제 몸 혈 자리와 뭉쳐있는 곳을 집중적으로 풀어주셔서 그런지 만족도가 높았나 봐요
뿐만 아니라 제가 운동하고 스트레칭을 안 해줘서 하체가 정말 뭉쳐있었던 상태였는데 스포츠 마사지보다 아로마를 추천해주셨어요

아로마 받았고 다음 날 마법처럼 80프로 완치가 된 느낌ㅋㅋ 정말 신기했어요 보통 마사지받으면 그다음 날 아픈 적도 많았거든요

다음날 아프면 마사지를 잘 못 받았다는 거래요 여기선 오히려 풀린 느낌을 받아서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이벤트 가격은 맨 아래 사진 첨부해두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