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관리 무료 어플 추천 mealligram

반응형

바디 프로필 D-28...! 남았다 

바디 프로필 준비하면서 가장 도움받았던 어플 중 제일 좋았던 mealligram 

먹기 전에 사진 찍잖아요. 촬영한 사진을 어플에 곧바로 업데이트하면서 식단 점수를 매길 수 있어요.
가볍게 먹었는지 적당히 먹었는지 아님 배부르게 먹거나 과하게 먹진 않았는지 체크하면서 많이 먹은 날엔 스스로 반성도 하게 되더라고요. 다음 날 체중을 쟀는데 빠졌다! 그러면 전날 내가 뭘 먹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단을 기록하는 것 뿐만 아니라 운동 기록도 할 수 있어요. 

총 몇걸음을 걸었는지는 자동으로 측정되어 볼 수 있고요. 애플 워치 차고 운동하면 연동되어 있어서 그런지 자동으로 기록되는 점이 참 편리했어요. 애플 워치가 없다면 수동으로 내가 오늘 어떤 운동을 했고 몇 시간을 운동했는지 기록할 수 있고 오늘 나의 체중은 몇 킬로인지도 적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하면 물을 자주 마셔줘야 하는데 오늘은 얼마나 섭취할지 섭취량을 목표로 정하여 기록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터에게 적합한 어플임은 분명하네요. 게다가 무료라니 ㅠ_ㅠ 두 달가량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공유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또 좋은 어플 찾으면 새로운 글로 돌아올게요. 코로나가 다시 2단계로 격상되어서 불편한 일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마스크 끼고 꼭 운동하시고! 다들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