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운대 브런치카페 추천! 시그니처 마카롱도 맛있어요. 그 카페는 바로 카페루시

반응형


브런치를 먹으러 오랜만에 외출했어요-!
베이컨 크림파슷하,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달고나 밀크티도 주문했어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크림, 그대로 꾸덕했고 간이 딱 맞았어요. 처음 입에 넣었을 땐 크림 특유향? 약간 고수향이 났던 건 저의 착각인가요? 두번 째부턴 느껴지지 않았어요.
또 먹고싶네요!! 꾸덕한 파스타 좋아하시면 백번 천번 추천해요.
프렌치 토스트 말해 뭐해요.
무조건 맛있어요!! 브런치 가게 가면 늘 늦게 나오던 프렌치 토스트. 여기는 동시에 빨리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근데 사장님 센스가 살짝 부족했던 건,,, 사람 두명인데 토스트 3쪽주셨음 ㅠㅠ 반 잘라서 4쪽 주시지..
아 그리고 여기 해쉬브라운 튀김 쨩 맛있어요.
메이플 시럽은 한번에 붓지말고 각자 접시에 토스트 올린 후에 붓는 걸 추천-! 계란 쪽에도 시럽이 침범해서 살짝 달달하게 먹었네요 흑


쨘-!
사실 많은 브런치 카페 중 여길 선택한 이유
마카롱 맛집이었어요.
시그니처 메뉴가 많은 집이 찐맛집인거 아시죠?
저는 여기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맛은
인절미랍니다🤎
인절미 맛이 풍부해서 넘 좋았어요.
가루 흘림은 필수:)


햇살이 들어와서 눈이 부시다는 점..
그래서 사진만 호다닥 찍고 다른 자리에서 먹었어요.
사람들은 꾸준하게 들어왔던 편
마카롱만 사서 나가시는 분들도 많아보였어요.
오랜만에 먹는 마카롱인데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을 먹게되어서 영광이었답니다!

✔️주차장 정보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25000원 이상 주문하시면 주차권 받을 수 있답니다!



먹고 소화시키기
👏🏻👏🏻
해운대 바다도 보고 광안리 바다도 보는 코스 참 좋아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찐소통 좋아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