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바디 프로필 촬영한지 12일이 지난 유지어터의 삶

반응형

수도권, 부산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헬스장 영업 금지죠? 실상 마스크 내리고 먹는 음식점이 더 위험할 거 같아요.. 

2.5단계 더 연장되면서 골프장, 찜질방? 이런 곳은 영업 금지령이 풀렸는데요... 헬스장만 유독 규제를 하는 느낌이 듭니다..  

오랜만에 본가 왔는데 부산은 아니고 부산 근처라 그런지 헬스장 저녁 9시까지 영업하네요. 방문자 리스트 보니까 부산에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제가 운동할 땐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도 마스크 단디 착용하고 운동했답니다! 

바디 프로필 촬영 끝나고 과자 많이 먹고 술도 좀 마시고 그동안 못 먹었던 음식을 다 먹은 거 같아요. 말로는 자칭 유지어터라고 하지만 살짝 걱정되긴 했어요. 부어있는 느낌이라.. 오늘 인바디 13일 만에 쟀는데 무슨 일일까요?? 더 좋아졌어요. 골격근량 +2kg 체지방량 18% 찍힌 인바디 수치를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기분 좋은 그 상태로 2시간 운동을 끝냈답니다. 

원래 칭찬받거나 기분 좋으면 더 잘하고 싶은 그런 마음 아시나요? 운동 끝나고 식단까지 먹어주었어요. :) 

오늘 저녁 식단은 양배추, 새싹 야채들에 닭가슴살 100g , 탄수화물로 바나나 1개, 소스는 오리엔탈로-! 오리엔탈 소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 식단 챙겨먹고 후식으로 초코 과자 먹은 건 비밀 아니에요~~ 기분 좋게 먹으면 0칼로리 인정?? 

내일 공복 유산소를 해낼 수 있을지!! 

할수있을거 같아요. 지금 아직도 기분이 좋거든요~~ 모두 새해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다이어트 제품이나 대체품들 소개하는 글도 자주 올릴게요!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굿뱜 

반응형